퀵메뉴
고객센터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자격소개 자격과정 이용후기 자격증 심폐소생술 재난안전 커뮤니티  
OFF
페이스북로그인 구글로그인 트위터로그인 카카오로그인
고객지원
공지사항
4
자주하는질문
0
질문과답변
1
1:1문의
20
결제관련문의
8
제휴문의
0
광고문의
4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실시간 계좌이체가 정상적으로 됐는데 실제로 금액이 이체되지 않았어요  |  결제관련문의 2016-05-05 10:13:06
작성자   test tete@aaa.tete.com 조회  3004   |   추천  398
실시간 계좌이체시 이체를 요청한 계좌의 잔액이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체결실패가 되며 실제로 결제대금이 이체되지 않습니다.

체결실패된 내역은 [나의 쇼핑정보 > 거래현황 > 전체주문보기]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주문건의 정상결제를 위해서는 재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

계좌이체를 이용하실 은행에 결제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시거나, 결제할 금액이 있는 다른 은행으로 변경 후,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0371046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비회원일 경우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답변 목록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주소무단 수집거부 광고문의 제휴문의 관리자쪽지 찾아오시는길
사이트 이용문의 : (주)미래키움 대표자 : 홍은하 T.02-2272-1312 F.02-2272-1311 이메일주소 : cei@kcasea.org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187 국제빌딩303호 통신판매 신고번호 : 제2015-서울중구-0579호
사업자등록번호 : 201-86-42892 등록일 : 2014-10-0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홍은하
Copyright ⓒ 2014 (주)미래키움 All rights reserved